• 본문 바로가기
  • 메인메뉴 바로가기
    2026학년도 국제최고경영자과정(AMP) 13기 모집 안내
    2026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편입생 추가 모집  원서 접수 : 12월 09일(화) 09 : 00 ~ 12월 16일(화) 17:00  면접(구술)시험 : 12월 18일 (목) (시간 및 장소 추후 공지)
    2026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편입생 추가 모집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동명대학교 복지산업대학원

동명대학교
  • 로그인
  • 사이트맵
  • 페이스북
  • 네이버
  • 인스트그램
  • 유튜브
  • 대학원소개
    • 인사말
    • 교육이념목표
    • 연혁
    • 조직구성
    • 찾아오시는길
  • 입학안내
    • 모집요강
    • FAQ
    • 합격자발표
  • 학과 및 교과과정
  • 학사정보
    • 학칙 및 시행세칙
    • 학사일정
    • 학사안내
    • 학사서식
    • 장학금
    • MY포털
  • 학생생활안내
    • 공지사항
    • 학생증
    • 증명서발급
    • 대학원생 권리장전
    • 연구윤리
    • 논물표절예방
    • 학과앨범
  • 국제최고경영자과정(AMP)
    • 개요
    • 입학안내
    • 공지사항
    • 동문회
동명대학교 복지산업대학원
  • 대학원소개
    • 인사말
    • 교육이념목표
    • 연혁
    • 조직구성
    • 찾아오시는길
  • 입학안내
    • 모집요강
    • FAQ
    • 합격자발표
  • 학과 및 교과과정
  • 학사정보
    • 학칙 및 시행세칙
    • 학사일정
    • 학사안내
    • 학사서식
    • 장학금
    • MY포털
  • 학생생활안내
    • 공지사항
    • 학생증
    • 증명서발급
    • 대학원생 권리장전
    • 연구윤리
    • 논물표절예방
    • 학과앨범
  • 국제최고경영자과정(AMP)
    • 개요
    • 입학안내
    • 공지사항
    • 동문회

Tongmyong University 동명대학교 복지산업대학원

창조적, 실천적으로 공헌할 지도자 육성
동명대학교 복지산업대학원

  • t - up
  • My포털
  • 원격수업
  • 중앙도서관
  • 동명생활관
  • 인터넷증명발급
  • 입학안내
  • 대학원모잡
  • 이미지1
  • 이미지2
  • 이미지3

NOTICE

복지산업대학원
공지사항

복지산업대학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논문심사 합격자 논문완성본 제출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논문심사 합격자 논문완성본 제출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에 합격하신 학위취득예정자께서는 아래의 안내에 따라 학위논문 완성본 및 추가 제출물을 기간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 2026.01.05.(월) ~ 01.08.(목), 09:00~15:00 까지 2. 제출장소 : 각 학과 학과사무실 3. 제출물 구 분 석사 박사 비 고 학위논문 완성본(인쇄본) 3부 ○ ○ - 대학(1), 국립중앙(1), 국회(1) 제출용 학위논문파일 (PDF파일, 한글파일 USB) ※파일_학과, 학번, 성명 기재 ○ ○ - 본교 도서관 전자파일 보관용 ※ 파일 하나에 표지,내용 모두포함 학위논문이용동의서 1부 ○ ○ 교육만족도조사 설문지 ○ ○ - 논문완성본 제출시 함께 제출 ※ 상기 제출물은 학위취득을 위한 필수 사항이며, 미제출 시 학위취득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문의 : 대학원행정팀 051)629-0311~2,9 동명대학교 대학원 VIEW DETAIL
  • 2026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편입생 추가(1차)모집 원서접수 기간 안내 2026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편입생 추가(1차)모집 원서접수 기간 안내 1. 원서 접수 기간 : 2025. 12. 09.(화) 09:00 ~ 12. 16. (화) 17:00 2. 접수방법 : 아래 3가지 방법 中 택 1 - 온라인 :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온라인접수시 제출서류는 이메일로 발송) - E-mail : graduate@tu.ac.kr (이메일접수시 원서+제출서류 모두 발송) - 방문(등기우편):(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대학원(4번건물) 307호 (우편접수시 원서+제출서류 모두 우편발송) (방문접수시 점심시간 12:00 ~ 13:00 / 공휴일 제출 불가) ▪ 접수마감일 17:00시 이후에는 원서접수 불가능하며, 우편접수는 2025년 12월 16일(화) 도착분에 한함 ▪ 외국인유학생은 국제교류팀 담당자(051-629-3012)와 반드시 사전문의 후 접수 ▪ (필수서류 미제출 시 지원자격 미달 불합격 처리) 3. 모집요강 : 붙임 참조 일반대학원 모집요강 바로가기 복지산업대학원 모집요강 바로가기 4. 문의처 : ☎대학원 행정팀 051-629-0311~2, 9 붙임 1.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요강 1부 2. 2026학년도 전기 복지산업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요강 1부 3.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및 복지산업대학원 신˙편입학 모집 입학지원서 및 기타양식 1부 VIEW DETAIL
  • 2026학년도 전기 복지산업대학원 신입생 면접전형 안내 2026학년도 전기 복지산업대학원 신입생 면접전형 안내 아래 학과별 면접 시간 및 장소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면접일시 : 2025.11.19.(수) 학과별 지정 시간 및 장소 - 면접당일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당일 학과에서 수험표 수령, 면접 후 학과 사무실에 수험표 제출) ※ 면접에 불참할 경우 전형점수에 상관없이 불합격 처리함. 학과별 면접시간, 면접장소 및 대기장소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지원학과로 문의바랍니다.) 동명대학교 캠퍼스 맵 VIEW DETAIL
  • 2025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제출 기간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심사 신청자분들께 연구계획서 제출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학위 청구 논문 심사를 신청한 학생께서는 기한 내에 작성을 완료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간 : 2025.10.27.(월) ~ 10.31.(금) 추가 제출기간 :2025.11.10.(월) ~ 11.14.(금) 제출 방법 : 붙임 파일 메뉴얼 참조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문의 : 대학원 행정팀 051-629-0312, 9 VIEW DETAIL
  • 2025학년도 2학기 복지산업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최종 추가 납부 안내 [ 2025학년도 2학기 복지산업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최종 추가 납부 안내 ] 1. 납부기간 : 2025.10.20.(월) ~ 10.24.(금) <5일간> 09:00 ~ 16 : 00 (은행업무시간) 2. 납부은행 : 부산은행 전지점 3.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 출력가능기간 : 2025.10.17. (금) 부터 조회 및 출력 가능 나. 출력사이트 : -재학생 :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홈페이지 - my포털 -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조회 (tuday.tu.ac.kr) -연구등록생 :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홈페이지 - my포털 - 로그인 - 포털 - 학사서비스 - 졸업정보 - 연구등록고지서 조회 (tuday.tu.ac.kr)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므로 출력가능기간에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4. 납부방법 가. 은행방문 납부 :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야 함. 나. 계좌이체 : 고지서에 안내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시 유의사항 -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 (평일 오전 9 시 ~ 오후 4 시 ) - 이체금액이 납부대상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이체 실행 불가 5. 참고사항 가. 납부대상금액이 "0원"(전액 장학생)의 경우 별도 절차 없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됨. 나. 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대학원학칙 제22조 2호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됨. 6.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www.kosaf.go.kr) 참조 7. 문의 : 대학원행정팀 / 대학원(4번건물 ) 307호 / 전화 051)629-0312,9 [Notice on Tuition Payment for the 2025 Fall Semester] Payment Period: October 20 (Mon) ~ Octber 24 (Fri), 2025 (2 days) / 09:00 ~ 16:00 (Bank business hours) Payment Bank: All Busan Bank branches Tuition Invoice Printing Available Period: From Octber 17 (Fri), 2025 Website: • Current Students: Graduate School / Graduate School of Welfare Industry Website → My Portal → Login → Portal → Student Services → Tuition Information → Tuition Invoice Inquiry (tuday.tu.ac.kr) • Research Registration Students: Graduate School / Graduate School of Welfare Industry Website → My Portal → Login → Portal → Academic Services → Graduation Information → Research Registration Invoice Inquiry (tuday.tu.ac.kr) ※ Tuition invoices will not be sent by mail. Please print them during the available period. Payment Methods Bank Visit: Must bring the printed tuition invoice. Bank Transfer: Transfer to the individual virtual account listed on the invoice. ※ Notes on Virtual Account Transfer: • Payment is available only during bank business hours (Mon–Fri, 09:00–16:00). • The transfer amount must exactly match the billed amount; otherwise, the payment will not be processed. Additional Notes If the billed amount is “0 KRW” (full scholarship), registration will be processed automatically without further procedures. Failure to pay within the deadline will result in dismissal for non-registration in accordance with Article 22, Clause 2 of the Graduate School Regulations. Student Loan (KOSAF): Please refer to the Korea Student Aid Foundation website (www.kosaf.go.kr). Contact: Graduate School Administration Office / Graduate School Building 4, Room 307 / Tel: 051-629-0312, 9 [2025年秋季学期研究生学费缴纳通知] 缴费时间:2025年10月20日(周四)~ 10月24日(周五)(共2天)09:00 ~ 16:00(银行营业时间) 缴费银行:釜山银行各网点 学费缴费单打印 可打印时间:自2025年10月17日(周一)起 打印网站: • 在校生:研究生院/福利产业研究生院主页 → My门户 → 登录 → 门户 → 学生服务 → 缴费信息 → 学费缴费单查询 (tuday.tu.ac.kr) • 研究注册生:研究生院/福利产业研究生院主页 → My门户 → 登录 → 门户 → 学务服务 → 毕业信息 → 研究注册缴费单查询 (tuday.tu.ac.kr) ※ 学费缴费单不邮寄,请务必在可打印期间自行打印。 缴费方式 银行柜台缴费:须携带打印好的缴费单。 银行转账:转入缴费单上标明的个人虚拟账户。 ※ 虚拟账户转账注意事项: • 仅限银行营业时间(工作日09:00 ~ 16:00)。 • 转账金额须与应缴金额完全一致,否则无法成功缴费。 参考事项 应缴金额为 “0韩元”(全额奖学金)的情况,无需另行手续即视为完成注册。 未在期限内缴纳学费者,将依据研究生院学则第22条第2项,按未注册处理并予以退学。 韩国奖学财团助学贷款:请参考韩国奖学财团官网 (www.kosaf.go.kr)。 咨询处:研究生院行政办公室 / 研究生院4号楼307室 / 电话 051-629-0312, 9 [Thông Báo Về Việc Nộp Học Phí Học Kỳ Mùa Thu Năm 2025] Thời gian nộp: 20/10/2025 (Thứ Năm) ~ 24/10/2025 (Thứ Sáu) (2 ngày) / 09:00 ~ 16:00 (Giờ làm việc của ngân hàng) Ngân hàng thu phí: Tất cả các chi nhánh Ngân hàng Busan In hóa đơn học phí Thời gian in: Từ ngày 17/10/2025 (Thứ Hai) Trang web: • Sinh viên đang học: Trang web Cao học / Cao học Công nghiệp Phúc lợi → My Portal → Đăng nhập → Portal → Dịch vụ Sinh viên → Thông tin Học phí → Tra cứu Hóa đơn học phí (tuday.tu.ac.kr) • Sinh viên đăng ký nghiên cứu: Trang web Cao học / Cao học Công nghiệp Phúc lợi → My Portal → Đăng nhập → Portal → Dịch vụ Học vụ → Thông tin Tốt nghiệp → Tra cứu Hóa đơn đăng ký nghiên cứu (tuday.tu.ac.kr) ※ Hóa đơn học phí sẽ không được gửi qua bưu điện, vui lòng in trong thời gian cho phép. Phương thức nộp học phí Nộp trực tiếp tại ngân hàng: Bắt buộc phải mang theo hóa đơn học phí đã in. Chuyển khoản: Nộp vào tài khoản ảo cá nhân ghi trên hóa đơn. ※ Lưu ý khi chuyển khoản vào tài khoản ảo: • Chỉ thực hiện trong giờ làm việc của ngân hàng (Thứ Hai – Thứ Sáu, 09:00 ~ 16:00). • Số tiền chuyển phải chính xác bằng số tiền cần nộp, nếu không giao dịch sẽ không thành công. Lưu ý thêm Trường hợp số tiền phải nộp là “0 KRW” (học bổng toàn phần), việc đăng ký sẽ được tự động xử lý mà không cần thủ tục bổ sung. Nếu không nộp học phí trong thời hạn, sẽ bị xử lý buộc thôi học do không đăng ký theo Điều 22, Khoản 2 của Quy chế Cao học. Vay vốn học tập từ Quỹ Học bổng Hàn Quốc (KOSAF): Tham khảo trang web www.kosaf.go.kr. Liên hệ: Văn phòng Hành chính Cao học / Tòa nhà Cao học số 4, Phòng 307 / Điện thoại: 051-629-0312, 9 VIEW DETAIL
  • 2025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학위논문 심사를 신청하고자하는 학생께서는 기한 내에 각 학과 사무실로 아래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위논문 심사청구 자격기준 - 심사신청 학기에 수료예정인 재학생 또는 수료생 - 박사학위 심사신청의 경우 1편 이상으로 인정될 수 있는 연구실적을 갖추어야 함. ※상세기준은 첨부「학위청구논문 심사안내 」참조 2. 제출서류 (붙임2 참조 ) 제출서류 석 사 박 사 비 고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서 ○ ○ 한글 파일 제출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 ○ 한글 파일 제출 연구윤리서약서 ○ ○ *연구윤리교육이수증 ○ ○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 www.kird.re.kr ) 온라인 교육 이수증 박사학위청구자 이력서 X ○ 박사학위청구자만 제출 (석사학위청구 해당 없음 ) 박사학위청구자 연구실적조서 X ○ 논문심사료 (입금증) 200,000원 600,000원 계좌정보: 부산은행 101-2045-9456-06 (예금주:동명대학교) 심사용논문 (가제본) 3부 5부 논문심사위원 확정 후 심사위원에게 직접 제출 *연구윤리교육이수증 : 이공계 /인문사회계 중 각 계열에 해당되는 강의를 이수하되, 예체능계열은 인문사회계 강의이수 (홈페이지 접속 -> "알파 캠퍼스" 배너 클릭 -> 교육탐색 -> 연간 교육 일정표-> 과정분류"연구 윤리" 대학 강좌 선택 및 수강) 3. 심사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접수 2025.10.13.(월) ~ 10.17.(금) 해당양식첨부 심사위원 추천 2025.10.20.(월) ~ 10.21.(화) 논문지도교수 심사위원 심의 2025.10.31.(금) 심사위원장 포함 심사위원 3,5명 심사위원 위촉 2025.10.31.(금) 대학원장 심사일정표 제출 심사용 논문(가제본) 제출 2025.10.30.(목) ~ 10.31.(금) 심사위원장 논문제출자 → 심사위원 직접전달 학과별 논문심사 진행 2025.11.03.(월) ~ 12.12.(금) 예비/본심사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2025.12.15.(월) ~ 12.18.(목) 심사위원장 학위논문 완성본(인쇄본)접수 2026.01.05.(월) ~ 01.08.(목) 학위논문이용동의서 포함 ※과정별 상세 일정은 첨부「학위청구논문 심사안내 」참조 ***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이용 안내 (논문유사도 검사시) 홈페이지→ 학생생활안내 → 논물표절예방 바로가기 ( 매뉴얼숙지 및 계정생성 후 이용 ) _바로가기 4. 유의사항 가. 박사학위청구자의 연구실적 중 논문게재 , 도서발간, 특허등록 등이 확정된 건은 해당 실적에 대한 예정증명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심사가 완료되지 않은 투고 / 출원증명 등은 인정불가) - 예정증명서를 제출한 경우 논문심사 종료일 이전에 해당 건에 대한 완료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학위논문심사 종료일까지 완료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학위논문 심사 자체가 최소됩니다. 나. 논문심사신청 이후 심사를 포기할 경우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단, 논문심사 개시일 이전에 신청서를 제출한 경우에만 심사료가 반환되며, 개시일 이후 신청서 제출시 심사료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다. 문의 : 자세한 내용은 해당 학과로 문의 바랍니다. 동명대학교 대학원 VIEW DETAIL
  • [FINAL]2025학년도 2학기 복지산업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최종 추가 납부 안내 [ 2025학년도 2학기 복지산업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최종 추가 납부 안내 ] 1. 납부기간 : 2025.09.25.(목) ~ 09.26.(금) <2일간> 09:00 ~ 16 : 00 (은행업무시간) 2. 납부은행 : 부산은행 전지점 3.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 출력가능기간 : 2025.09.22. (월) 부터 조회 및 출력 가능 나. 출력사이트 : -재학생 :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홈페이지 - my포털 -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조회 (tuday.tu.ac.kr) -연구등록생 :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홈페이지 - my포털 - 로그인 - 포털 - 학사서비스 - 졸업정보 - 연구등록고지서 조회 (tuday.tu.ac.kr)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므로 출력가능기간에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4. 납부방법 가. 은행방문 납부 :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야 함. 나. 계좌이체 : 고지서에 안내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시 유의사항 -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 (평일 오전 9 시 ~ 오후 4 시 ) - 이체금액이 납부대상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이체 실행 불가 5. 참고사항 가. 납부대상금액이 "0원"(전액 장학생)의 경우 별도 절차 없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됨. 나. 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대학원학칙 제22조 2호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됨. 6.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www.kosaf.go.kr) 참조 7. 문의 : 대학원행정팀 / 대학원(4번건물 ) 307호 / 전화 051)629-0312,9 [Notice on Tuition Payment for the 2025 Fall Semester] Payment Period: September 25 (Thu) ~ September 26 (Fri), 2025 (2 days) / 09:00 ~ 16:00 (Bank business hours) Payment Bank: All Busan Bank branches Tuition Invoice Printing Available Period: From September 22 (Mon), 2025 Website: • Current Students: Graduate School / Graduate School of Welfare Industry Website → My Portal → Login → Portal → Student Services → Tuition Information → Tuition Invoice Inquiry (tuday.tu.ac.kr) • Research Registration Students: Graduate School / Graduate School of Welfare Industry Website → My Portal → Login → Portal → Academic Services → Graduation Information → Research Registration Invoice Inquiry (tuday.tu.ac.kr) ※ Tuition invoices will not be sent by mail. Please print them during the available period. Payment Methods Bank Visit: Must bring the printed tuition invoice. Bank Transfer: Transfer to the individual virtual account listed on the invoice. ※ Notes on Virtual Account Transfer: • Payment is available only during bank business hours (Mon–Fri, 09:00–16:00). • The transfer amount must exactly match the billed amount; otherwise, the payment will not be processed. Additional Notes If the billed amount is “0 KRW” (full scholarship), registration will be processed automatically without further procedures. Failure to pay within the deadline will result in dismissal for non-registration in accordance with Article 22, Clause 2 of the Graduate School Regulations. Student Loan (KOSAF): Please refer to the Korea Student Aid Foundation website (www.kosaf.go.kr). Contact: Graduate School Administration Office / Graduate School Building 4, Room 307 / Tel: 051-629-0312, 9 [2025年秋季学期研究生学费缴纳通知] 缴费时间:2025年9月25日(周四)~ 9月26日(周五)(共2天)09:00 ~ 16:00(银行营业时间) 缴费银行:釜山银行各网点 学费缴费单打印 可打印时间:自2025年9月22日(周一)起 打印网站: • 在校生:研究生院/福利产业研究生院主页 → My门户 → 登录 → 门户 → 学生服务 → 缴费信息 → 学费缴费单查询 (tuday.tu.ac.kr) • 研究注册生:研究生院/福利产业研究生院主页 → My门户 → 登录 → 门户 → 学务服务 → 毕业信息 → 研究注册缴费单查询 (tuday.tu.ac.kr) ※ 学费缴费单不邮寄,请务必在可打印期间自行打印。 缴费方式 银行柜台缴费:须携带打印好的缴费单。 银行转账:转入缴费单上标明的个人虚拟账户。 ※ 虚拟账户转账注意事项: • 仅限银行营业时间(工作日09:00 ~ 16:00)。 • 转账金额须与应缴金额完全一致,否则无法成功缴费。 参考事项 应缴金额为 “0韩元”(全额奖学金)的情况,无需另行手续即视为完成注册。 未在期限内缴纳学费者,将依据研究生院学则第22条第2项,按未注册处理并予以退学。 韩国奖学财团助学贷款:请参考韩国奖学财团官网 (www.kosaf.go.kr)。 咨询处:研究生院行政办公室 / 研究生院4号楼307室 / 电话 051-629-0312, 9 [Thông Báo Về Việc Nộp Học Phí Học Kỳ Mùa Thu Năm 2025] Thời gian nộp: 25/09/2025 (Thứ Năm) ~ 26/09/2025 (Thứ Sáu) (2 ngày) / 09:00 ~ 16:00 (Giờ làm việc của ngân hàng) Ngân hàng thu phí: Tất cả các chi nhánh Ngân hàng Busan In hóa đơn học phí Thời gian in: Từ ngày 22/09/2025 (Thứ Hai) Trang web: • Sinh viên đang học: Trang web Cao học / Cao học Công nghiệp Phúc lợi → My Portal → Đăng nhập → Portal → Dịch vụ Sinh viên → Thông tin Học phí → Tra cứu Hóa đơn học phí (tuday.tu.ac.kr) • Sinh viên đăng ký nghiên cứu: Trang web Cao học / Cao học Công nghiệp Phúc lợi → My Portal → Đăng nhập → Portal → Dịch vụ Học vụ → Thông tin Tốt nghiệp → Tra cứu Hóa đơn đăng ký nghiên cứu (tuday.tu.ac.kr) ※ Hóa đơn học phí sẽ không được gửi qua bưu điện, vui lòng in trong thời gian cho phép. Phương thức nộp học phí Nộp trực tiếp tại ngân hàng: Bắt buộc phải mang theo hóa đơn học phí đã in. Chuyển khoản: Nộp vào tài khoản ảo cá nhân ghi trên hóa đơn. ※ Lưu ý khi chuyển khoản vào tài khoản ảo: • Chỉ thực hiện trong giờ làm việc của ngân hàng (Thứ Hai – Thứ Sáu, 09:00 ~ 16:00). • Số tiền chuyển phải chính xác bằng số tiền cần nộp, nếu không giao dịch sẽ không thành công. Lưu ý thêm Trường hợp số tiền phải nộp là “0 KRW” (học bổng toàn phần), việc đăng ký sẽ được tự động xử lý mà không cần thủ tục bổ sung. Nếu không nộp học phí trong thời hạn, sẽ bị xử lý buộc thôi học do không đăng ký theo Điều 22, Khoản 2 của Quy chế Cao học. Vay vốn học tập từ Quỹ Học bổng Hàn Quốc (KOSAF): Tham khảo trang web www.kosaf.go.kr. Liên hệ: Văn phòng Hành chính Cao học / Tòa nhà Cao học số 4, Phòng 307 / Điện thoại: 051-629-0312, 9 VIEW DETAIL
  • TU GLOBAL JOB FAIR 외국인 유학생 대상 채용 박람회 홍보 VIEW DETAIL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복학 신청 안내 동명대학교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재학생 중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예정자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복학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 복학 대상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예정자(휴학 기간이 종료된 자) 📌 복학 신청 방법 1. 신청기간: 2025년 9월 26일(금)까지 2. 제출방법: 신규학사정보시스템 TUDAY 접속, https://my.tu.ac.kr/ - 시스템 접속 로그인 ⇒ 학사서비스 ⇒ 학사정보 ⇒ 휴학/복학신청 ⇒ 신청 - 지도교수(승인) ⇒ 주임교수(승인) ⇒ 대학원행정팀(처리) * 지도교수 미배정 : 주임교수 승인 시 지도교수 자동 처리 📌 유의사항 1. 휴학 기간이 만료된 자는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복학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2. 복학 승인 후 소정 기간 내 등록금 납부 완료가 필수입니다. 📌 문의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행정팀 : ☎ 051-629-0312,9 VIEW DETAIL
  • 2025학년도 2학기 복지산업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2차 추가 납부 안내 [ 2025학년도 2학기 복지산업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2차 추가 납부 안내 ] 1. 납부기간 : 2025.09.18.(목) ~ 09.19.(금) <2일간> 09:00 ~ 16 : 00 (은행업무시간) 2. 납부은행 : 부산은행 전지점 3.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 출력가능기간 : 2025.09.15. (월) 부터 조회 및 출력 가능 나. 출력사이트 : -재학생 :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홈페이지 - my포털 -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조회 (tuday.tu.ac.kr) -연구등록생 : 일반대학원/복지산업대학원 홈페이지 - my포털 - 로그인 - 포털 - 학사서비스 - 졸업정보 - 연구등록고지서 조회 (tuday.tu.ac.kr)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므로 출력가능기간에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4. 납부방법 가. 은행방문 납부 :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야 함. 나. 계좌이체 : 고지서에 안내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시 유의사항 -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 (평일 오전 9 시 ~ 오후 4 시 ) - 이체금액이 납부대상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이체 실행 불가 5. 참고사항 가. 납부대상금액이 "0원"(전액 장학생)의 경우 별도 절차 없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됨. 나. 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대학원학칙 제22조 2호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됨. 6.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www.kosaf.go.kr) 참조 7. 문의 : 대학원행정팀 / 대학원(4번건물 ) 307호 / 전화 051)629-0312,9 VIEW DETAIL
더보기

동명소식

More
  •  애견미용ㆍ행동교정학과, 훈련사 자격증·핸들러 전문가 과정 2025.12.12
  •   애견미용·행동교정학과, 지역 반려동물 산업 이끌 실무형 인재 집중 양성 프로그램 8회 운영 2025.12.12
  •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혁신기관상, 김규봉 HMM 대표이사 등 혁신리더상 2025.12.12
  •  “다문화 공존 모델 찾자” 동명대, 부산 남구청과 정책 포럼 2025.12.12

2025 12

이전달 다음달
동명대학교 행사에 대해 오른쪽으로 스크롤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1
    학사일정 수업일수 90일   /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2
    학사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3
    학사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4
    학사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5
    학사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6
    학사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7
    학사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8
    학사일정 보강주간   /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9
    학사일정 보강주간   /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10
    학사일정 보강주간   /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11
    학사일정 보강주간   /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12
    학사일정 보강주간   /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13
    학사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예비심사, 본심사, 공개발표) More
  • 14
    학사일정 More
  • 15
    학사일정 기말 시험 More
  • 16
    학사일정 기말 시험 More
  • 17
    학사일정 기말 시험 More
  • 18
    학사일정 기말 시험 More
  • 19
    학사일정 기말 시험 More
  • 20
    학사일정 More
  • 21
    학사일정 More
  • 22
    학사일정 동계방학 More
  • 23
    학사일정 More
  • 24
    학사일정 More
  • 25
    학사일정 성탄절 More
  • 26
    학사일정 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 More
  • 27
    학사일정 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 More
  • 28
    학사일정 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 More
  • 29
    학사일정 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 More
  • 30
    학사일정 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 More
  • 31
    학사일정 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 More

졸업전시

  • 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YOUTUBE

  • 전체ALL SNS
    • BLOG 동명대 수탁 부산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와 협약체결 동명대학교가 수탁 운영 중인 부산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5월 14일 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 지역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청소년상담복지센터 8개 기관과 지역 전문 상담 기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은 학교가 예기치 못한 사건이나 재난을 당한 경우, 학생 교직원 학부모의 정서적 안정을 바탕으로 교육이라는 학교 본연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수행되도록 안정화된 학교 환경을 마련하고자 추진되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부산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최성진 센터장은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역적 특성에 맞춰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질적 향상과 함께 학교 응급심리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으며, 서부교육지원청 We.......
    • BLOG 동명대 스포츠재활학과, 진영고 전공체험에서 큰 호응 동명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학과장 이삼준)는 지난 14일 김해 진영고등학교에서 고2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전공체험을 진행했다. 학과장의 학과 소개와 진로 안내 후에, 현장에 동행한 맹창윤 재학생이 전공 실습을 맡아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일부 학생들은 학과에 깊은 관심을 보여 개별 상담 및 연락처를 교환하였고 진로에 대해 실질적인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 BLOG ‘진로의 길을 활짝 밝히다’ 동명대 진로탐색 페스티벌 400여 명 참여 동명대학교(총장 이상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들의 진로 목표 수립을 위한 풍성한 진로탐색 페스티벌을 지난 5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교내에서 실시하였다. 여러 체험부스를 통해 진로 관련 흥미를 유발하고 재학생 맞춤형 고용 서비스 사업,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국민취업지원제도 등 다양한 청년고용정책을 안내하여 진로 목표를 구체화하고 자기주도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했다. 동기부여 문구를 손글씨로 만들어 주는 캘리그라피, 진로·취업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캐리커처, 퍼스널 컬러 진단과 타로 카드를 활용한 진로·취업 상담 부스 등에 40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부산·울산지방병무청 병역진로설계지원.......
    • YOUTUBE 함께 할 때 더 빛나는 우리: SYNERGY 체육대회 2025학년도 동명체육대회 함께 할 때 더 빛나는 우리: SYNERGY 체육대회 2025학년도 동명체육대회 주최: 제47대 SYNERGY 총학생회 일시: 2025.05.13(화) 09:00 ~ 16:00 #동명대 #체육대회 #체육체전
    • BLOG “청년 취업역량 더 높이자” 부산권대학연합 직무 콘서트 동명대 선배특강 등 열기 동명대학교는 지난 5월 13일 부산 서면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개최된 ‘2025 현직자 직무 토크콘서트’에서 재학생들이 실무 기반의 진로 정보를 습득하고 직무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부산권 5개 대학교와 고용노동부 부산고용복지+센터가 공동 주최했다. 공기업 및 대기업 등 주요 9개 기업의 현직자들이 직접 참여해 기업별 직무 특성과 채용 트렌드, 필요 역량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동명대 재학생들은 직무별 세션을 통해 산업별 실무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현실적인 취업 전략과 기업 내부 문화, 직무 흐름 등을 생생하게 접했다. 고용노동부의 청년고용정책 설명회를 통해 국민취업지.......
    • BLOG 동명대, 17일 전국 고교 디자인·미술 인재 발굴 실기대회기초디자인, 웹툰 관련 7개 부문 … 특별 장학 혜택까지 동명대학교(총장 이상천)가 오는 5월 17일 교내에서, 재능 넘치는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23번째 디자인⬝미술 실기대회를 갖는다. 이번 동명대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미술 실기대회 참가자들은 ▲사고의 전환 ▲기초디자인 ▲발상과 표현 ▲상황 표현 ▲칸 만화 ▲인체 수채화 ▲정물 수채화 등 7개 부문에서 재능을 펼친다. 대상(1), 금상(1), 은상(2), 동상(3), 특별상, 우수 지도자상 등을 시상한다. 동상 이상 수상자는 2026학년도(수상 후 입학년도 기준 3년 이내 유효) 입시에서 동명대 디자인·웹툰 관련학과로 입학할 경우,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수상 학생들에게 입학 가산점을 적용할 예정이다. 한국미술협회, 부산미술협회, 부.......
    • BLOG “영도 기장서 생생한 창업 실전 경험” 동명대 지역밀착형 로컬 필드 스쿨총 4개 팀, 흰여울문화마을기록관 전시 등 지역 특색 반영 프로젝트 수행 동명대는 지역 기반 창업을 꿈꾸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영도 흰여울문화마을과 기장 문동마을 일대에서 5주간 집중 ‘로컬 필드 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컬 필드 스쿨은 학생들이 지역의 생생한 현장을 직접 경험하고, 실질적인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로컬 브랜딩, 상품 개발,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배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창업 노하우를 습득하고 향후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참여 학생들은 총 4개 팀으로 나뉘어 각 지역 특색을 반영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마을기록관의 전시 프로그램.......
    • BLOG 동명대 스포츠재활학과 ‘1인 2실기·2자격증’ 향한 서핑 이틀간 몰입식 시행 동명대 보건복지교육대학 스포츠재활학과는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 송정에서 몰입식 서핑수업을 신명나게 가졌다. 이는 재학생들이 다양한 해양스포츠 현장 체험을 통한 1인 2실기 및 2자격증 취득 등으로 다방면의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기 위한 일환이다.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BLOG 동명대 수탁 부산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와 협약체결 동명대학교가 수탁 운영 중인 부산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5월 14일 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 지역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청소년상담복지센터 8개 기관과 지역 전문 상담 기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은 학교가 예기치 못한 사건이나 재난을 당한 경우, 학생 교직원 학부모의 정서적 안정을 바탕으로 교육이라는 학교 본연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수행되도록 안정화된 학교 환경을 마련하고자 추진되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부산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최성진 센터장은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역적 특성에 맞춰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질적 향상과 함께 학교 응급심리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으며, 서부교육지원청 We.......
    • BLOG 동명대 스포츠재활학과, 진영고 전공체험에서 큰 호응 동명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학과장 이삼준)는 지난 14일 김해 진영고등학교에서 고2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전공체험을 진행했다. 학과장의 학과 소개와 진로 안내 후에, 현장에 동행한 맹창윤 재학생이 전공 실습을 맡아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일부 학생들은 학과에 깊은 관심을 보여 개별 상담 및 연락처를 교환하였고 진로에 대해 실질적인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 BLOG ‘진로의 길을 활짝 밝히다’ 동명대 진로탐색 페스티벌 400여 명 참여 동명대학교(총장 이상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들의 진로 목표 수립을 위한 풍성한 진로탐색 페스티벌을 지난 5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교내에서 실시하였다. 여러 체험부스를 통해 진로 관련 흥미를 유발하고 재학생 맞춤형 고용 서비스 사업,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국민취업지원제도 등 다양한 청년고용정책을 안내하여 진로 목표를 구체화하고 자기주도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했다. 동기부여 문구를 손글씨로 만들어 주는 캘리그라피, 진로·취업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캐리커처, 퍼스널 컬러 진단과 타로 카드를 활용한 진로·취업 상담 부스 등에 40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부산·울산지방병무청 병역진로설계지원.......
    • BLOG “청년 취업역량 더 높이자” 부산권대학연합 직무 콘서트 동명대 선배특강 등 열기 동명대학교는 지난 5월 13일 부산 서면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개최된 ‘2025 현직자 직무 토크콘서트’에서 재학생들이 실무 기반의 진로 정보를 습득하고 직무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부산권 5개 대학교와 고용노동부 부산고용복지+센터가 공동 주최했다. 공기업 및 대기업 등 주요 9개 기업의 현직자들이 직접 참여해 기업별 직무 특성과 채용 트렌드, 필요 역량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동명대 재학생들은 직무별 세션을 통해 산업별 실무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현실적인 취업 전략과 기업 내부 문화, 직무 흐름 등을 생생하게 접했다. 고용노동부의 청년고용정책 설명회를 통해 국민취업지.......
    • BLOG 동명대, 17일 전국 고교 디자인·미술 인재 발굴 실기대회기초디자인, 웹툰 관련 7개 부문 … 특별 장학 혜택까지 동명대학교(총장 이상천)가 오는 5월 17일 교내에서, 재능 넘치는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23번째 디자인⬝미술 실기대회를 갖는다. 이번 동명대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미술 실기대회 참가자들은 ▲사고의 전환 ▲기초디자인 ▲발상과 표현 ▲상황 표현 ▲칸 만화 ▲인체 수채화 ▲정물 수채화 등 7개 부문에서 재능을 펼친다. 대상(1), 금상(1), 은상(2), 동상(3), 특별상, 우수 지도자상 등을 시상한다. 동상 이상 수상자는 2026학년도(수상 후 입학년도 기준 3년 이내 유효) 입시에서 동명대 디자인·웹툰 관련학과로 입학할 경우,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수상 학생들에게 입학 가산점을 적용할 예정이다. 한국미술협회, 부산미술협회, 부.......
    • BLOG “영도 기장서 생생한 창업 실전 경험” 동명대 지역밀착형 로컬 필드 스쿨총 4개 팀, 흰여울문화마을기록관 전시 등 지역 특색 반영 프로젝트 수행 동명대는 지역 기반 창업을 꿈꾸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영도 흰여울문화마을과 기장 문동마을 일대에서 5주간 집중 ‘로컬 필드 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컬 필드 스쿨은 학생들이 지역의 생생한 현장을 직접 경험하고, 실질적인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로컬 브랜딩, 상품 개발,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배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창업 노하우를 습득하고 향후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참여 학생들은 총 4개 팀으로 나뉘어 각 지역 특색을 반영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마을기록관의 전시 프로그램.......
    • BLOG 동명대 스포츠재활학과 ‘1인 2실기·2자격증’ 향한 서핑 이틀간 몰입식 시행 동명대 보건복지교육대학 스포츠재활학과는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 송정에서 몰입식 서핑수업을 신명나게 가졌다. 이는 재학생들이 다양한 해양스포츠 현장 체험을 통한 1인 2실기 및 2자격증 취득 등으로 다방면의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기 위한 일환이다.
    • BLOG 동명대 K-sports태권도학과 제52회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 여대부 종합3위 동명대 K-sports태권도학과는 최근 제52회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혜원(2학년), 김가원(2학년), 최예나(1학년) 학생으로 구성된 여성 3인조 단체전 팀이 여대부 종합 3위에 올랐다. 이는 전국 30여개 태권도 관련 대학 학과 가운데 신설학과임에도 불구하고 이룬 성과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각 대학의 강팀들을 제치고 당당히 입상해 태권도학과의 빠른 성장과 학생들의 뛰어난 기량을 입증해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에서는 김혜원, 홍민주, 박소영 학생이 대학태권도연맹 기자단으로 임명되어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약을 보여주었다. 실기뿐 아니라 언론·홍보 분야에서도 역량.......
  • 유튜브
    • YOUTUBE 함께 할 때 더 빛나는 우리: SYNERGY 체육대회 2025학년도 동명체육대회 함께 할 때 더 빛나는 우리: SYNERGY 체육대회 2025학년도 동명체육대회 주최: 제47대 SYNERGY 총학생회 일시: 2025.05.13(화) 09:00 ~ 16:00 #동명대 #체육대회 #체육체전
    • YOUTUBE MBTI별 플러팅 방법, 술자리에서 나는?! | 홍보대사 아띠의 조금 늦은(?) MBTI별 ✨새 학기 맞이✨ 토크쇼 새 학기를 맞아 모인 홍보대사 아띠 팀원들 ! 6인 6색의 다른 MBTI로 각자 새 학기를 맞는 방법을 알아보자 댓글과 구독, 좋아요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도 생각나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방법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mbti #토크쇼 #엠비티아이 #플러팅 #술자리 #동명대 #동명대학교 #홍보대사 #동명대홍보대사
    • YOUTUBE 사진찍을 때 배스타가 있는지 확인 할 것 #동명대 #배스타 #치킨바나나 #차은우 #아띠
    • YOUTUBE (학)동명문화학원 이사장 이·취임식 / 동명대학교 총장 취임식 (학)동명문화학원 이사장 이·취임식 / 동명대학교 총장 취임식 동명대학교는 학교법인 동명문화학원 제15대 강경수 이사장과 동명대학교 제11대 이상천 총장 취임식이 24일 오전 10시 30분 중앙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서의택 전 이사장 이임식도 함께 열린다. 강 이사장은 "대한민국이 처한 저출생과 경기 침체, 부산이 직면한 학생 수 감소, 청년 일자리 부족, 높은 학업 중단율 등 복합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 그리고 적응력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기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동명문화학원의 새로운 도약 전환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총장은 "생성형 AI 발전이 가져올 대혁신 시대를 선도하는 미래지향적 교육환경을 구축하며 '학생 중심 혁신 대학'을 만들겠다"며 "맞춤형 학생 지도 및 밀착관리시스템 등을 통한 대학의 국제화와 재정 건실화를 동시에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동명대 #동명대학교 #총장 #이사장 #이상천 #강경수
    • YOUTUBE #위플래쉬 좌 뚜잉남매와 함께 #차은우 #동명대
    • YOUTUBE 동명대학교 건학48주년 기념식 동명대학교 건학48주년 기념식 일시: 2025년 4월 10일(목) 11시 장소: 동명대학교 중앙도서관
    • YOUTUBE 동명대학교 48주년 건학기념식 동명대학교 건학48주년 기념식 일시: 2025년 4월 10일(목) 11시 장소: 동명대학교 중앙도서관
    • YOUTUBE [TULIP] BOYNEXTDOOR - 오늘만 I LOVE YOU | 커버댄스 Dance Cover @재퍼 #shorts #dance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보건복지교육대학
  • 간호학과
  • 작업치료학과
  • 응급구조학과
  • 언어치료청각재활학과
  • 스포츠재활학과
  • 상담·임상심리학과
  • 사회복지학과
  • 유아교육과
반려동물대학
  • 반려동물보건학과
  • 애견미용‧행동교정학과
  • 반려동물산업학부
뷰티예술대학
  • 뷰티케어학과
  • 헤어디자인학과
  • 메이크업디자인학과
  • 패션디자인학과
ICT융합대학
  • 게임공학과
  • 게임그래픽학과
  • 컴퓨터공학과
  • 인공지능응학과
  • 냉동공조공학과
  • 미래자동차학과
  • 전기제어학부
  • 항만물류시스템학과
건축·디자인대학
  • 건축학과(4년,5년)
  • 건축공학과
  • 실내건축학과
  • 시각디자인학과
경영대학
  • 경영학과
  • 국제통상물류학과
  • 호텔조리베이커리학과
  • 글로벌관광학과
미디어대학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광고홍보학과
  • 글로벌문화콘텐츠학과
  • 웹툰·애니메이션학과
창의인재대학
  • 엔터테인먼트예술학과
  • K-sports태권도학과
  • 축구·스포츠산업학과
  • 레저·승마학과
  • 군사학과
미래융합대학
  • 복지경영학과
  • 선명상치유학과
  • 동양문화학과
  • 뷰티산업학과
  • 한국어교육다문화학과
  • 창업학과
학부교양대학
  • 학부교양대학
Busan International college
  • Dept. of Global Korean Studies
  • Dept. of Global Business
  • Dept. of AI&Computer Engineering
  • Dept. of Mechanical and Automotive Engineering
  • Dept. of Information System and Security
  • Dept. of Tech Management and Innovation
  • Dept. of Culture and Design Management
  • 일반대학원
  • 복지산업대학원
  • 국제대학원
  • 교수학습지원센터
  • 원격수업
  • e-창의공동체
  • 웹메일
  • 전자문서
  • 학부교양대학
  • 공학교육혁신센터
  • 인터넷 디스크
  • MyTU
  • 인터넷증명발급
  • 고화장학회
  • 발전기금센터
  • 중앙도서관
  • 동명강석진인터넷기념관
  • 국내교류
  • 국제학생증발급
  • 창업보육센터
  • 국제교류
  • 동명문화학원
  • T-UP
  • 동명생활관
  • 항만물류교육원
  • PRIME사업단
  • LINC 3.0
  • S/W중심대학 사업단
  • 사회봉사단
  • 총동문회
  • 학생군사교육단
  • 산학협력단
  • 신문방송국
  • 양성평등성상담실
  • 수강신청
  • 학생상담센터
  • 장애학생지원센터
  • 평생교육원
  • 한국어학당
  • 세계선센터
  • PRIME 사업단
  • 현장실습지원센터
  • IT헬프데스크
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8번건물 214호 Tel. 051-629-0813 Fax. 051-629-1889
COPYRIGHT © 2022 TONGMYO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