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메인메뉴 바로가기
    • [게임기획에서,게임개발까지[최초합격자전원 100만원]!]
    자세히 보기

동명대학교 게임공학과

동명대학교
  • 로그인
  • 사이트맵
  • 페이스북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유투브
  • 학과소개
    • 학과소개
    • 교육목표
    • 단과대학 교육목표
    • 교육시설
    • 교수소개
    • 찾아오시는길
    • 캠퍼스맵
    • 캠퍼스 VR
  • 교육과정
    • 교과목소개
    • 이수체계도
    • 학사일정
    • 장학제도
  • 입학안내
    • 입학안내
    • 입학Q&A
    • 입학FAQ
  • 졸업/취업
    • 졸업 후 진로
    • 학사관련 자격증
    • 취업현황
    • 채용공고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과SNS
    • 행사안내
    • 학과앨범
    • 졸업작품
동명대학교 게임공학과
  • 학과소개
    • 학과소개
    • 교육목표
    • 단과대학 교육목표
    • 교육시설
    • 교수소개
    • 찾아오시는길
    • 캠퍼스맵
    • 캠퍼스 VR
  • 교육과정
    • 교과목소개
    • 이수체계도
    • 학사일정
    • 장학제도
  • 입학안내
    • 입학안내
    • 입학Q&A
    • 입학FAQ
  • 졸업/취업
    • 졸업 후 진로
    • 학사관련 자격증
    • 취업현황
    • 채용공고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과SNS
    • 행사안내
    • 학과앨범
    • 졸업작품

Tongmyong University 동명대학교 게임공학과

우리는 게임으로 승부한다!
S/W에 의한 4차 산업혁명, 게임공학과가 맡겠습니다.

  • t - up
  • MyTU
  • 원격수업
  • 선배와교수님께 질문
  • SW역량개발 시스템
  • 인터넷증명발급
  • 입학안내
  • 동명대 게임공학과
  • 동명대 게임공학과
  • 동명대 게임공학과
  • 동명대학교 게임공학과
  • 이미지1

NOTICE

게임공학과
공지사항

게임공학과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창작 콘테스트 알림 VIEW DETAIL
  • 게임학부 소식지 2025년 4분기 [클릭] 동명대 게임학부 '25-4분기 1. G-Star 전시 - 동명대 게임학부 작품 주목할 인디 게임으로 소개 (게임메카) - 지스타 2025서 만난, 미래 기대되는 인디게임 10선 (동명대 게임학부의 파일 타워 디펜스 소개) 2. 게임동아 소개 기사 - [지스타2025] 부산 지역 게임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동명대학교 - 동명대학교가 12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25 현장에 다양한 인 디 게임을 출품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동명대학교 게임학부는 이번 지스타2025 에 부스를 내고 학교 내 TU게임챌린지 교내공모전에서 수상한 13개 작품을 현장에서 시연하 며 관람객들을 끌어들였다. 3. 게임 학부 교육 혁신 행사: RISE Festa: (1) Mach Academy Conference (2) RISE-Edu Hightlights Day 4. 게임학부 특강 소식 동명대 게임학부 '25-4분기 동명대학교 게임학부 소식지 이 Sway(으)로 이동 VIEW DETAIL
  • 게임학부 소식지 - 특별호 https://sway.cloud.microsoft/4PpAiwGK3vnc9XkW?ref=Link VIEW DETAIL
  • 제3회 TU 게임챌린지 시상식 및 성과발표회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수상작 시상식 및 성과발표회 게임학부의 새로운 전통으로 자리잡은 TU 게임 챌린지의 시상식을 10월 24일 (금) 11:00 코딩워크스페이스에서 개최합니다. 행사 내용 11:00 학과 교수 인사 (게임학부 교수) 11:10 공모전 운영 보고 (강영민 교수) 11: 15 심사 결과 발표 (서미라 교수) 11:20 시상식: 총장상 / 게임협회장장 / IEEE 부산섹션 의장상 / 학장상 11:45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 작품 소개 (수상자) 12:00 수상작 작품 전시 및 피드백 (게임학부 전체) 12:00 게임학부 학생 간담회 (다과 및 점심 식사 준비) 동명대 TU-RISE 사업단, “TU 게임 챌린지” 시상식 개최 – 부울경지역 게임 인재의 꿈을 지원하는 대표 행사로 성장 – “게임 개발자의 요람, 동명대 게임학부 - G-Star에 전시될 TU 게임 챌린지 우수작 시상” 20년 전통의 게임 교육을 이어오며 지역 게임산업 인재 양성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동명대학교 게임학부는 지난 24일 ‘IEEE 부산섹션과 함께하는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상작들은 내달 13일부터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5에 전시돼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올해 대회는 IEEE 부산섹션의 지원으로 부·울·경 지역 학생들이 참여하는 IEEE 트랙이 신설되어,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지역 대학 간 교류의 폭을 넓히는 행사로 발전했다. 게임시스템 분야 대상은 이효근(게임공학과 3학년) 학생이 대표로 참여한 〈푸드 앤 싱크홀〉이 선정되어 동명대학교 총장상과 상금을 수상했다. 같은 분야 최우수상은 김겸(게임그래픽학과 2학년) 학생이 제출한 〈마음을 담아〉가 부산게임협회장상을 받았다. 게임그래픽 분야에서는 러시아 유학생 플레소프스키흐 예카테리나(게임그래픽학과 2학년) 학생이 〈페로니스〉 작품으로 단독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신설된 IEEE 트랙에서는 울산대학교 정예림·정현우 학생 팀의 〈매직 브릭 인피니티〉가 첫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을 준비한 서미라 교수(게임그래픽학과 학과장)는 “대학 재정지원 사업이 RISE 체계로 전환된 이후 TU 게임 챌린지가 더욱 내실 있는 대회로 자리 잡고 있다”며 “올해는 제출된 작품들의 완성도가 지난해보다 크게 향상되었다는 점이 이를 잘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이어 “이 작품들이 G-Star에서 전시될 예정이니, 지역 대학생들의 게임 개발 역량과 예술적 수준을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의 작품 수준 향상은 동명대학교가 게임공학과와 게임그래픽학과로 학사 조직을 확대 개편하여, 기술과 예술이 융합된 협업 교육 체계를 구축한 결과로 분석된다. 게임 시스템 분야의 대상 수상자 이효근 학생은 “해마다 TU 게임 챌린지에 도전하며 산업체 전문가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개선해 온 경험은 힘들었지만 성장의 큰 밑거름이 되었다”며 “이 대회가 꾸준히 이어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IEEE 부산섹션의 박동규 교수(창원대 정보통신공학과)는 “학생들이 스스로의 성과를 공개하고 인정받는 경험은 매우 의미 있는 교육 과정”이라며 “게임은 IT 기술의 집약체이기에, 세계 최대 IT 전문가 단체인 IEEE의 부산섹션이 지역 청년들이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트랙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동명대학교와 협력해 대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IEEE 트랙 대상을 수상한 정예림 학생(울산대 AI융합전공 4)은 “게임 분야에 관심이 많았지만 지역 내 공모전 기회가 많지 않아 아쉬웠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자신감을 얻었고, 앞으로도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올해 TU 게임 챌린지는 총 3개 트랙에서 대상 2편, 최우수상 3편, 우수상 8편, 장려상 7편 등 총 20편의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모든 수상작은 G-Star 2025 현장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VIEW DETAIL
  • 2025년 3분기 게임학부 소식지 동명대학교 게임학부 소식지 2025학년도 3분기 게임학부 - (게임공학과/ 게임그래픽학과) 소식지 Go to this Sway VIEW DETAIL
  •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수상작 발표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수상작 발표 Track1-A 수상작 대상 T1A04 (Food And Sinkhole) 이효근, 이주현, 서한결 최우수상 T1A-06 (마음을 담아) 김겸, 김나영, 유현수, 강다현, 강래준 우수상 T1A-02 (ALCOHOL FREE) 장하늘은빈, 유현수, 이준규, 김현우, 최지원, 김서현, 강다현 T1A-11 (컴퓨터 탈출기) 조예린, 성현우, 심예나 T1A-07 (Abyss : Xeno Depths) 이윤재, 강석우 T1A-09 (파일 타워 디펜스) 최윤한, 이재우 이민혁 강래준 장려상 T1A-10 (RGBLINE) 박건우, 김현우, 유현수, 김서현 T1A-03 (Once Upon a Time : JACK) 손인, 문지영, 우수지, 이승준, 김혁준 T1A-05 (CLEARTH) 박정빈, 이응, 이준규, 김원우, 이석현 Track1-B 수상작 최우수상 T1B-08 (페로니스) 플레소프스키호 예카테리나 우수상 T1B-01 (RE:BORN) 이효근 T1B-03 (지옥청사666) 이수은, 김예린 T1B-05 (ZZZ->이세계) 이태경, 정무비, 김희경 T1B-12 (Two Face) 조세리, 김여준 장려상 T1B-02 (리오라의 이상한 제과점) 최지원, 장하늘은빈 T1B-13 (옛날 옛적에) 박찬비 T1B-07 (모이라이) 김겸, 김나영, 김서현 T1B-10 (Somnuim) 조예린, 심예나 IEEE 수상작 대상 T-204 (매직 브릭 인피니티) 정예림, 정현우 최우수상 T-201 (Cross Wordle) 유현수 VIEW DETAIL
  • 제3회 게임챌린지 본석 진출작 선정 공고 제3회 TU 게임 챌린지 본선 진출작 선정 공고 동명대학교 게임학부 - TU RISE 사업단이 공동 주관하고, IEEE 부산섹션이 후원하는 제3회 TU 게임 챌린지의 1차 심사가 종료되어 본선진출작 20팀이 선정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본선진출작은 2025년 9월 19일 (금) 오전 10:30부터 본선심사가 진행됩니다. - 본선심사를 통해 수상작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 본선심사는 외부 산업체 위원들로 구성됩니다. - 본선심사시 작품을 수정하여 발표할 수 있으며, 수정내용을 밝혀야 합니다. 발표심사 정보 - 일시: 2025년 9월 19일 (금) 10:30 ~ 12:30 - 장소: 동명대학교 15호관 코딩스페이스 리치(Ritchie) 회의실 / 에이다(Ada) 회의실 - 방식: 작품을 소개하는 자유 형식 * 게임시스템(T1A 트랙/ T2트랙 : 게임 플레이를 통해 완성도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함) * 게임그래픽(T1B 트랙 : 작품 이미지와 함께 작품의 의도와 게임 활용 가능성을 명확히 설명해야 함) 본선진출작들은 팀대표에게 메일로 12일까지 안내 메일이 전달됩니다. 전달된 링크에 따라 본선 심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는 설문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진출작 리스트 Track1-A 본선 진출작 (9팀 38명) T1A02 ALCOHOL FREE 대표학생 장* T1A03 Arcade Zombies 대표학생: 손* T1A04 Team:FAS 대표학생: 이* T1A05 0 kay 대표학생: 이* T1A06 마음을 담아 대표학생: 김* T1A07 Abyss Studio 대표학생: 이* T1A09 파일 타워 디펜스 대표학생: 최* T1A10 UPTRAND 대표학생: 박* T1A11 컴탈 대표학생: 조* Track1-B 본선 진출작 (9팀 17명) T1B01 LeeHyoGuen 대표학생: 이* T1B02 한입만 대표학생: 최* T1B03 큐팀 대표학생: 이* T1B05 기철 대표학생: 이* T1B07 김가네조 대표학생: 김* T1B08 Сarocsso 대표학생: 플* T1B10 Som 대표학생: 조* T1B12 Two Face 대표학생: 조* T1B13 박찬비 대표학생: 박* IEEE Track 본선 진출작 (2팀 3명) T201 크로스 워들 대표학생: 유* (동명대학교 컴공) T204 매직대학생 대표학생: 정* (울산대학교) VIEW DETAIL
  • 제3회 TU 게임챌린지 공고 「제3회 TU 게임 챌린지」 IEEE 부산 섹션과 함께하는 「제3회 TU 게임 챌린지」 개최 공고 20년 전통의 동명대학교 게임학부 재학생들과 부울경 지역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량을 뽐낼 수 있는 제3회 TU 게임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수상팀에게는 동명대학교와 IEEE 부산섹션 차원의 표창과 격려 시상금과 함께 G-Star 전시회에 작품 전시 자격이 부여됩니다. 올해 대회는 IEEE 부산섹션의 지원으로 문호를 크게 개방하여, 부울경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IEEE 부산 Section 트랙을 공동으로 진행하여 각각의 트랙에서 수상자를 선정하고, 2025년 G-Star 게임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25년 5월 15일 동명대학교 게임학부 강영민 서미라 IEEE 부산섹션 박동규 게임공학과장 게임그래픽학과장 부산섹션회장 가. 공모 배경 동명대학교 게임학부와 지역 대학생들이 작품 제작 방식으로 제품개발 역량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역량을 갖춘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함 부울경 지역의 우수 역량을 갖춘 학생들이 국내 최대규모의 게임 전시회에 출품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 부울경 지역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IEEE 부산 섹션과 공동으로 별도의 트랙을 운영해 지역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진로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 나. 일정 접수 기간 : 2025.09.01. ~ 2025.09.05.(금) 17:00 접수 방법 : 개인 클라우드 다운로드 가능 링크를 접수 사이트에 제출 (다음 페이지 QR 참고) > 접수 사이트: https://forms.office.com/r/KaCHHcwxMz 예선 결과 : 2025.09.12. 제출 작품을 심사하여 본선 진출작 발표 본선 발표 : 2025.09.19.(금) 예선 수상자들의 프리젠테이션 이후 심사 결과 발표 작품 전시 : 2025. 11. G-Star 기간 벡시코 전시관 다. 응모분야 및 참가 자격 트랙 1 – 게임학부 재학생이 참여하는 팀 1-A: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콘텐츠 시스템 1-B: 게임그래픽 리소스 및 콘텐츠 트랙 2 (IEEE 부산섹션 트랙) – 게임학부 외의 부울경 대학생 팀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콘텐츠 시스템 참가 자격 트랙 1: 동명대학교 게임학부 재학생 트랙 2: 동명대학교 게임학부 소속이 아닌 부울경 대학 재학생 라. 시상 규모 ( 우수상 이상 총 17팀 6,500,000원 ) 트랙 1-A – 2,500,000원 등급 시상팀 상금 상금계 재원 대상 1팀 1,000,000원 x 1 1,000,000 게임학부 기금 최우수상 1팀 500,000원 x 1 500,000 우수상 4팀 250,000원 x 4 1,000,000 장려상 OO팀 없음 없음 계 6팀 2,500,000 트랙 1-B – 1,500,000원 등급 시상팀 상금 상금계 재원 최우수상 1팀 500,000원 x 1 500,000 게임학부 기금 우수상 4팀 250,000원 x 4 1,000,000 장려상 OO팀 없음 없음 계 5팀 1,500,000 트랙 2 (IEEE 부산섹션 트랙) – 2,500,000원 등급 시상팀 상금 상금계 재원 대상 1팀 1,000,000원 x 1 1,000,000 IEEE 부산섹션 최우수상 1팀 500,000원 x 1 500,000 우수상 4팀 250,000원 x 4 1,000,000 계 6팀 2,500,000 마. 제출 방법 및 기타 지원 내용 개인 클라우드 다운로드 가능 링크를 접수 사이트에 제출 (상기 QR 참조) > 접수 사이트: https://forms.office.com/r/KaCHHcwxMz 제출방법 * 제출관련 동의서와 작품 링크 제출 기타 지원내용 * 17팀 수상자 전원 표창과 상금 수여 후 G-Star 전시 부스 전시 자격 부여 * G-Star 전시 부스에 팀별 포트폴리오 및 연락처 비치하여 게임업계 인사들과 연결 * 수상작에 들지 못하였으나 우수한 작품은 장려상으로 선정하여 G-Star 참여 자격 부여 바. 작품 제출 방법 (트랙 1-A / 트랙 2 IEEE 부산 섹션 트랙) <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콘텐츠 시스템 > 제출 작품 대상: PC/모바일/VR 게임 콘텐츠 VR 게임콘텐츠의 경우 시연가능한 시스템을 함께 심사용으로 제출하는 것을 권장 작품 규격 실행 가능한 게임 프로그램 / 설치파일 게임의 진행을 설명할 수 있는 게임 기획/사용설명서 첨부 권장 심사환경 따로 실행 환경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 일반적인 노트북/실습실 컴퓨터 수준의 사양에서 심사 모바일 게임은 블루스택 환경에서 게임 실행 및 심사 권장 사항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 레벨을 순차적으로 해결하고 다음 레벨을 보여주기 어려운 경우, 개발자 모드를 통해 원하는 레벨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할 것을 권장함 이러한 개발자 모드의 사용법을 사용설명서에 잘 설명할 것 사. 작품 제출 방법 (트랙 1-B) < 게임그래픽 리소스 및 콘텐츠 > 제출 작품 대상: 게임 캐릭터 디자인 : 게임 캐릭터 전신, 캐릭터 턴어라운드(정면, 측면, 후면), 간략한 게임설명 및 캐릭터 소개 게임 배경 디자인 : 게임 배경 전체샷, 건물, 구조물, 필드 배경 등 4가지 이상의 이미지, 간략한 게임세계관 및 배경설정 소개 게임 애니메이션 : 캐릭터 및 배경 애니메이션 30초 분량 내외, 주제는 자유 작품 규격 게임 캐릭터디자인, 게임 배경디자인 : A1 사이즈(594mm x 841mm) / 300dpi 애니메이션 : H.264 MP4파일 VIEW DETAIL
  • 졸업논문 제출 양식 졸업 논문 양식 (샘플) 입니다. 게임공학과 이서연 조교 : 051-629-1241 문의장소 및 시간 : 16번건물 106호 / AM 9:00 ~ PM 17:00 VIEW DETAIL
  • Capstone Design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Capstone Design 신청 안내드립니다. 1. 신청대상: 2025-1학기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 전원 2. 신청기간: 2025.3.4.(화)-> 3/19(수)까지 학과 사무실로 서류 제출 가. 제출 사항 : Capstone Design 과제신청서 종이원본 나. 프로그램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기업체가 공동으로 과제에 참여해야 함 (산학연연계협약서 제출 필수, 1개 업체당 2개 과제까지 참여 가능) 다. 3, 4학년 Capstone Design 교과목만 신청가능(1,2학년 신청 및 지원 불가) 라. 1인과제 신청 및 지원 불가 2025학년도 Capstone Design 추진 일정(안) 연번 추진내용 추진(예정)일 비고 1 1학기 과제신청 2025.3.4.(화)~3.21.(금)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은 필수 제출 2 과제선정알림 - 전체 신청 과제 진행 3 과제수행 2025.3.24.(월)~6.13.(금) 회의비 및 재료구입비: 5월 이후 사용 가능 과제수행비 지급: 사업단에서 5월 이후 지급 4 1학기 결과보고서 제출 2025.6.23.(월) 결과보고서&판넬시안 제출 5 2학기 과제신청 2025.9.1.(월)~9.19.(금) 사업단에서 진행 게임공학과 이서연 조교 : 051-629-1241 문의장소 및 시간 : 16번건물 106호 / AM 9:00 ~ PM 17:00 VIEW DETAIL
더보기

학과앨범

  • TU 게임 챌린지
    제3회 게임 챌린지 시상식 성료 (시상식 사진 다운로드)
  • 동명대 게임공학과
    동명대 'TU 게임 챌린지' 시상식 개최
  • 동명대 게임공학과
    넥슨, ‘2025 넥슨 대학생 게임잼 이재우 학생(게임공학과 4학년) 대상 수상
  • 동명대 게임공학과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학생 작품" 전시 참가
  • 동명대 게임공학과
    청소년 해커들의 꿈… 동명대 게임학부와 함께 활짝
  • TU 게임 챌린지로 우수게임 개발 지원
    동명대 게임학부, TU 게임 챌린지로 우수게임 개발 지원 위력
  • 2024 TU 게임 챌린지
    동명대 게임학부, 지스타서 TU 게임 챌린지 수상작 선보인다
  • 동명대 게임공학과
    (경축)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우수상 수상
  • 동명대 게임공학과
    동명대 게임공학과 "부산대학생 게임개발자 캠프및 개발자컨퍼런스참가"
  • 동명대 게임공학과
    동명대 네오위즈, 미래 게임인재 육성 '맞손'

학사
일정

자세히보기
  • 2025-12-01수업일수 90일
  • 2025-12-08보강주간
  • 2025-12-15기말시험
  • 2025-12-22동계방학
  • 2025-12-22동계 계절학기
  • 2025-12-22동계 현장실습
  • 2025-12-25성탄절(휴무)
  • 2025-12-26성적공시 및 정정

졸업작품

More
  • 동명대 게임공학과 RISE사업(디지털테크) 동명대 게임공학과 성과발표회 2025.12.15
  • 게임공학과 졸업논문 2025년 게임공학과 졸업 연구 요약 2025.10.29
  • 동명대 게임공학과 동명대 'TU 게임 챌린지' 시상식 개최 2025.10.28
  • . [2023] 동명대 게임공학과 전공연구 작품(18) 2023.11.29

졸업전시

  • 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YOUTUBE

더보기
  • 전체ALL SNS
    • YOUTUBE 2025년 11월 27일 G-STAR 2025 동명대 게임공학부(게임공학&게임그래픽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동명대 게임공학과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성과발표회 #동명대 게임공학과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성과발표회
    • BLOG 2025 동명대 게임공학과 카드뉴스
    • INSTAGRAM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Counterspell Busan 행사 개최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Counterspell Busan 행사 개최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게임챌린저 공모 선정 작품 2024년 G-Star 전시 참가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게임챌린저 공모 선정 작품 2024년 G-Star 전시 참가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오렌지플래닛 공모전 우수상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오렌지플래닛 공모전 우수상 #동명대 게임공학과
  • 인스타그램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동명대 게임공학과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성과발표회 #동명대 게임공학과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성과발표회
    • INSTAGRAM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Counterspell Busan 행사 개최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Counterspell Busan 행사 개최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게임챌린저 공모 선정 작품 2024년 G-Star 전시 참가 동명대 게임학부(게임공학과) 게임챌린저 공모 선정 작품 2024년 G-Star 전시 참가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오렌지플래닛 공모전 우수상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오렌지플래닛 공모전 우수상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학생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학생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공학과
    • INSTAGRAM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 #동명대 게임공학과
  • 블로그
    • BLOG 2025 동명대 게임공학과 카드뉴스
    • BLOG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3) #동명대 게임공학과
    • BLOG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1) #동명대 게임공학과
    • BLOG 동명대 게임공학과 2024 지스타 작품 전시(1) #동명대 게임공학과
    • BLOG VR 게임데이터허브센터(SW중심대학사업단)
    • BLOG VR 게임인공지능 실습실(SW중심대학사업단)
    • BLOG 동명대학교 게임공학과 특성화 #게임기획#게임프로그래밍#게임그래픽#게임학과#게임공학과
    • BLOG 동명대 게임공학과 진로특강 및 학생활동
  • 유튜브
    • YOUTUBE 2025년 11월 27일 G-STAR 2025 동명대 게임공학부(게임공학&게임그래픽학과)
    • YOUTUBE 2024년 11월 27일
    • YOUTUBE 동명대학교게임공학과
    • YOUTUBE 동명대학교를 선도하는 학부
    • YOUTUBE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2023
    • YOUTUBE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2023
    • YOUTUBE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2023
    • YOUTUBE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2023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보건복지교육대학
  • 간호학과
  • 작업치료학과
  • 응급구조학과
  • 언어치료청각재활학과
  • 스포츠재활학과
  • 상담·임상심리학과
  • 사회복지학과
  • 유아교육과
반려동물대학
  • 반려동물보건학과
  • 애견미용‧행동교정학과
  • 반려동물산업학부
뷰티예술대학
  • 뷰티케어학과
  • 헤어디자인학과
  • 메이크업디자인학과
  • 패션디자인학과
ICT융합대학
  • 게임공학과
  • 게임그래픽학과
  • 컴퓨터공학과
  • 인공지능응학과
  • 냉동공조공학과
  • 미래자동차학과
  • 전기제어학부
  • 항만물류시스템학과
건축·디자인대학
  • 건축학과(4년,5년)
  • 건축공학과
  • 실내건축학과
  • 시각디자인학과
경영대학
  • 경영학과
  • 국제통상물류학과
  • 호텔조리베이커리학과
  • 글로벌관광학과
미디어대학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광고홍보학과
  • 글로벌문화콘텐츠학과
  • 웹툰·애니메이션학과
창의인재대학
  • 엔터테인먼트예술학과
  • K-sports태권도학과
  • 축구·스포츠산업학과
  • 레저·승마학과
  • 군사학과
미래융합대학
  • 복지경영학과
  • 선명상치유학과
  • 동양문화학과
  • 뷰티산업학과
  • 한국어교육다문화학과
  • 창업학과
학부교양대학
  • 학부교양대학
Busan International college
  • Dept. of Global Korean Studies
  • Dept. of Global Business
  • Dept. of AI&Computer Engineering
  • Dept. of Mechanical and Automotive Engineering
  • Dept. of Information System and Security
  • Dept. of Tech Management and Innovation
  • Dept. of Culture and Design Management
  • 일반대학원
  • 복지산업대학원
  • 국제대학원
  • 교수학습지원센터
  • 원격수업
  • e-창의공동체
  • 웹메일
  • 전자문서
  • 학부교양대학
  • 공학교육혁신센터
  • 인터넷 디스크
  • MyTU
  • 인터넷증명발급
  • 고화장학회
  • 발전기금센터
  • 중앙도서관
  • 동명강석진인터넷기념관
  • 국내교류
  • 국제학생증발급
  • 창업보육센터
  • 국제교류
  • 동명문화학원
  • T-UP
  • 동명생활관
  • 항만물류교육원
  • PRIME사업단
  • LINC 3.0
  • S/W중심대학 사업단
  • 사회봉사단
  • 총동문회
  • 학생군사교육단
  • 산학협력단
  • 신문방송국
  • 양성평등성상담실
  • 수강신청
  • 학생상담센터
  • 장애학생지원센터
  • 평생교육원
  • 한국어학당
  • 세계선센터
  • PRIME 사업단
  • 현장실습지원센터
  • IT헬프데스크
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8번건물 214호 Tel. 051-629-0813 Fax. 051-629-1889
COPYRIGHT © 2022 TONGMYO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