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앨범
동명대 'TU 게임 챌린지' 시상식 개최
- 등록일 : 2025-10-28
- 조회 : 5850
베리타스알파=박소현 기자] 동명대 게임학부는 24일 'IEEE 부산섹션과 함께하는 제3회 TU 게임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20년 전통의 게임 교육을 이어오며 지역 게임산업 인재 양성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동명대 게임학부는 'TU 게임 챌린지'라는 이름의 공모전을 매년 개최하며 게임 개발 인재를 양성해왔다. 특히 올해 대회는 IEEE(국제전기전자공학자협회) 부산섹션의 지원으로 부/울/경 지역 학생들이 참여하는 IEEE 트랙이 신설돼,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우수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지역 대학 간 교류의 폭을 넓히는 행사로 발전했다.
게임시스템 분야 대상은 이효근(게임공학과 3학년) 학생이 대표로 참여한 〈푸드 앤 싱크홀〉이 선정돼 동명대 총장상과 상금을 수상했다. 같은 분야 최우수상은 김겸(게임그래픽학과 2학년) 학생이 제출한 〈마음을 담아〉가 부산게임협회장상을 받았다. 게임그래픽 분야에서는 러시아 유학생 플레소프스키흐 예카테리나(게임그래픽학과 2학년) 학생이 〈페로니스〉 작품으로 단독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신문기사전체보기: https://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578686
Copyright© 베리타스알파무단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 금지
